본문바로가기

KDDF -재단법인 범부처신약개발사업단

media
범부처신약개발사업단에 대한 뉴스 및
다양한 사업단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뉴스/보도자료

홈 > 미디어룸 > 뉴스/보도자료
[홈페이지 개선] KDDF, 홈페이지 리뉴얼…성과홍보 확산 강화 기대
운영자 2016-06-07
첨부파일

[홈페이지 개선]

 

KDDF, 홈페이지 리뉴얼…성과홍보 확산 강화 기대

 

(재)범부처신약개발사업단(단장 주상언)이 온라인을 통한 사업 및 과제 홍보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사업의 주요 내용 및 전체 파이프라인을 소개하는 페이지를 새로 생성하는 등 홈페이지를 새단장했다.

 

먼저 사업 목표인 글로벌 기술이전 촉진을 위해 과제 경쟁력 위주로 디자인 된 홈페이지에 전체 파이프라인을 추가하여, 지원 중인 과제 뿐 아니라 완료과제까지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따라 사업단 홈페이지 홈 화면에서는 현재까지 지원된 총 92개 과제의 질환 분류, 개발단계, 타겟 질환, 현재 진행 상황 등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게 됐다.

 

그리고 R&D 그 자체보다는 R&BD(Research & Business Development), 즉 사업화 중심의 지원기능을 획기적으로 강화함으로써 글로벌 신약창출 성공모델을 조기에 달성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집중하고 있는 사업단의 다양한 사업들을 소개하는 페이지를 새로이 만들어 본 사업에 대한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질환별 분류에 따라 코드명으로만 표기되던 각각의 과제들에 세부 타겟 질환명을 추가하여 관심있는 과제에 보다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으며, 영문 홈페이지 접근성 향상을 위해 인트로 페이지를 제작하여 국문 또는 영문 홈페이지로의 접근이 더욱 용이하도록 했다.

 

이와 관련 주상언 사업단장은 “국내는 물론 국외에서도 사업단의 역할 및 성과 등에 대한 관심이 점점 더 커지고 있음을 체감한다”면서 “사업단에 대한 많은 정보를 포함하고 있는 홈페이지는 어디서나 접근이 용이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만큼 이를 통해 국내외의 다양한 수요에 응답할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에 앞서 사업단은 지난 2013년부터 매월 웹진 형식의 국문 소식지를 배포해 오던 것에 더해 올 3월부터는 영문 소식지도 동시에 서비스하고 있는 등 지원과제의 글로벌 기술이전 성공 가능성을 제고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목록으로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평점주기
확인

이메일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 취급방침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137 KPX빌딩 9층 대표전화 02-6379-3050

© Korea Drug Development Fund. All Rights Reserved.